2017학년도 동계 방학 중 공주캠퍼스 학생생활관 입실신청 안내

(장기이용자, 학부 계절학기생, 교육대학원 출석수업생자)

공주캠퍼스 학생생활관에서는 2017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교내 수업 참여자 등에게 숙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관하오니 입실 희망자는 공지된 내용을 숙지하여 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관 개요

대 상 자

입실 기간

생활관명

1실 인원

이용 일수

수용 인원

장기이용

재학생

17.12.27.(수) 17:00

~ 18. 2.25.(일) 17:00

드림하우스

(BTL)

2인

60일

남00명

여00명

학부 계절학기 수강생

17.12.27.(수) 17:00

~ 18. 1.13.(토) 17:00

17일

남00명

여00명

교육대학원

출석수업 수강생

18. 1. 7.(일) 14:00

~ 1.26.(금) 14:00

19일

남00명

여00명

* 교육대학원 출석수업 수강생의 경우 금요일 석식부터 일요일 중식까지 식사제공을 하지 않으며 이 기간에는 숙박만 가능함.

* 신청인원에 따라 드림하우스(BTL) 2인실이 부족할 경우 3인실에 임의 배정할 수 있음.

2. 입실 신청 (문의전화: 041-850-0400)

대 상 자

신청 기간

입실대상자 발표

입실신청 및 결과확인 장소

장기이용

재학생

′17.11.27(월) 09:00

~ 11.30(목) 18:00

′17.12. 6.(수)

09:00 예정

재학생 전용 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

학생생활관

입실신청(하계/동계)

선발결과조회

학부 계절학기 수강생

교육대학원

출석수업 수강생

′17.12. 1(금) 09:00

~ 12. 4(월) 18:00

3. 생활관비 납부 (문의전화: 041-850-8728)

□ 1일 이용 금액

대 상 자

생활관명

1일(3식) 식비

1일 관리비

1일 생활관비 합계

금액

금액

금액

2016년 동계 대비

장기이용

재학생

드림하우스

(BTL)

8,400원

(2,800원/1식)

9,100원

17,500원

동결

학부 계절학기 수강생

교육대학원

출석수업 수강생

납부 안내

대 상 자

납부고지서 출력

및 납부 기간

납부 금액

납부고지서 출력 및

가상계좌 확인 장소

장기이용

재학생

′17.12. 6(수) 09:00

~ 12. 8(금) 23:00

1,024,800원

재학생 전용 페이지

()

통합정보시스템

학생생활관

납부고지서 발급

학부 계절학기 수강생

297,500원

교육대학원

출석수업 수강생

298,900원

* 교육대학원 출석수업 수강생의 경우 금요일 석식부터 일요일 중식까지 식사제공을 하지 않으므로 이 기간에는 식비를 제외한 관리비만 징수함.

* 설 연휴기간<2018. 2.14.(수)석식 ~ 2.17(토)중식>에는 식재료 수급에 어려움이 있어 식당 운영을 하지 않음.

4. 입실대상자 선발 방법

우선입실대상자(장애인, 외국인) 선발 <해당자는 신청시 특이사항란에 기재 요함>

나머지 수용가능 인원만큼 컴퓨터 추첨 <선착순 선발 아님>

5. 시설 및 생활 안내

드림하우스(BTL) (문의전화: 041-850-8982)

호실 내부: 각 호실(2인 또는 3인실)별 샤워실(화장실), 침대, 책상, 옷장, 에어컨 비치

유선 인터넷만 가능(무선인터넷 희망자는 유무선공유기 개별 준비)

공용시설(지하1층): 식당(1일 3식 의무 급식), 컴퓨터실, 독서실, 체력단련실, 세탁실

편의시설(1층): 편의점, 복사문구점, 커피전문점, 피자치킨점, 정수기

정해진 시간에 따라 온수 및 냉난방 공급 (중앙공급관리방식)

생활 안내

폐문 시간: 00시30분~04시30분(4시간)

출입 방법: 손등혈관(또는 출입카드)인식 시스템 사용

생활 지도: 학생생활관 규정 및 관생수칙 준용

특히 관내 음주흡연, 외부인(이성(異性) 포함) 대동출입 시 즉시 퇴실 조치

개인 용품(침구류, 세면도구, 청소도구, 랜선, 유무선 공유기 등)은 개별 지참

호실 확인: 입실 당일 드림하우스 행정실에서 확인 가능

6. 기타 안내

입실신청 시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실제와 다를 경우에는 My MENU 개인정보변경화면에서 개인정보를 먼저 수정한 후 입실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내용 오기 또는 누락 연락처 불분명 등으로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신청자 본인의 책임이니 유의바랍니다.

입실신청확인메뉴를 통한 수정 또는 신청취소는 입실신청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입실신청 완료 후입실신청확인메뉴에서 신청결과를 반드시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생생활관에서 수용할 수 있는 인원이 한정되어 있어 1실 1인 사용은 불가합니다.

원활한 공동체생활을 위하여 입실 신청 시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학생생활관 입실서약서’, ‘손등혈관 정보수집 및 사용 동의서에 사전 동의를 받고 있으니 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신청바랍니다.

정해진 기간 내 생활관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선발취소 처리됩니다.

대상자별 신청인원이 100명 미만일 경우에는 운영상 어려움으로 인해 개관하지 않으며, 개관 취소 시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별도 공지 예정입니다.

입실신청 시 룸메이트 지정 방법

- 룸메이트 학번(재학생)란에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enter를 누르면 나머지 인적사항이 자동 디스플레이 됩니다.

- 동일한 대상에 대해 서로 다른 학생이 중복하여 룸메이트를 신청한 경우, 전부 무효처리하여 임의 배정하니 반드시 룸메이트 희망자 상호간의 사전 합의 후 신청바랍니다.

- 입실대상, 생활관명, 성별이 동일할 경우에만 룸메이트 신청이 반영됩니다.

- 룸메이트를 특정하지 않거나 지정한 룸메이트가 입실대상자로 미선발, 생활관비 미납, 룸메이트 거부, 입실포기 할 경우에는 생활관에서 임의 배정합니다.

2017. 11. 15.

공주대학교학생생활관장

참 고

방학 중 생활관비 환불 기준

1. 이미 납부한 생활관비는 환불하지 않는다. 단,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 환불할 수 있다.

가. 지정된 입실일 1일전까지 취소: 전액 환불

나. 과오납: 과오납 금액 전액 환불

다. 지정된 입실일 이후 취소: 중도 퇴실자 환불 기준에 의거 환불

2. 중도 입·퇴실시 생활관비의 납부 및 환불은 아래와 같이 시행한다.

가. 중도 입실자 납부 기준

식비는 입실일부터 일할 계산하여 징수한다.    관리비는 입실일부터 일할 계산하여 징수한다.  나. 중도 퇴실자 환불 기준

개관기간

식비

관리비

1/3선 이전

잔여일수에서 3일분 공제 후 환불

잔여일수의 1/3 공제 후 환불

1/3선 초과 2/3선 이전

잔여일수의 1/2 공제 후 환불

2/3선 초과

환불 불가

환불 불가

다. 결식비는 환불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단, 아래에 해당할 경우 환불할 수 있다.

공식적인 교외교육활동(대회참가, 합숙훈련, 교육실습, 인턴쉽, 학회, 봉사활동,

학과 졸업여행 및 MT 등)으로 연속하여 2일 이상 결식인 경우 <단, 학과수업 및 조기 종강 제외>

질병 또는 입원의 사유로 연속하여 2일 이상 결식인 경우

경조사(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 존·비속에 한함)에 의한 사유로 연속하여 2일 이상 결식인 경우

결식비는 결식기간 동안의 식비를 일할 계산하여 환불한다.

결식비 환불 요청서는 반드시 결식 3일 전까지 해당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한다. <단, ②, ③번의 경우 결식 3일 후까지 제출 가능함.>